본문 바로가기

사는이야기

우리집 막내가 군대를 가다....

우리집 막내가 군대를 가다....

 

유기농,친환경 딸기체험 부자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

 

이제 막 성인이 되어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에 들어갔네요!!!

아버지와 어머니가 많이 서운해 하시는것 같아요!!!

너무 오냐오냐 키워서 잘 적응 할수겠냐고!!!! 다 잘합니다! ㅋㅋ

 

  - 날씨도 흐리고 사진도 흐리고.... 아직 어머니가 사진 찍는걸 잘 못하시네요 ㅠㅠ

    하루 빨리 스마트폰 사용하는 법을 가르쳐 드려야겠어여 ㅠㅠ

 

이제 논산 훈련소에 들어가서 당당히 군복을 입고 열심히 하고 있네요...

 내동생 더욱 잘하고 와라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