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는이야기

고령 생활개선회 블로그 교육

고령 생활개선회 블로그 교육

 

유기농,친환경 딸기체험 부자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

 
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!

이번 이야기는 요즘 제가 교육을 받고있는 블로그 이야기입니다.

처음엔 블로그가 머 있겠냐고 했는데 막상 해보니 정말..... 모르는게 많이 있었습니다.

먼저 저희가 수업받고 있는 사진입니다.

  - 우쯕에 모자쓰고 있는 남자가 접니다!!! ㅎㅎ -

 

그리고 처음에 한게 이메일 가입하기 입니다!!~~(전 패스!!!)

그리고 다음으로 한것이 바로 지금 하고 있는 티스토리 가입이었습니다.

 

 티스토리 가입완료!!!

 

그리고 블로그를 만들었는데 저희 블로그 이름은 부자딸기농원으로 했네요

그 이유는~~~ 아버지와 아들이 같이 딸기를 재배를 해서 부자농원으로 이쁘게 만들었어요

막상 해보니깐 하나하나가 다 배울수 있는거 였어요

밑에꺼는 제가 2주째까지 완성한 완성도 입니다.

그 결과 블로그도 알리고 했더니~~~

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

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이 들어오셔서 글도 읽고 하도록 많은 정보를 올리겠습니다.

앞으로 남은 기간 더 완벽하게 만들어 읽을수 있는 정보와 사진을 더 많이 올리겠습니다.